피앤피뉴스 - 엔와이뮤직(NY MUSIC), 신규 플랫폼 론칭 직후 팬덤 이벤트 응모 1만 명 돌파

  • 구름조금인제2.1℃
  • 맑음포항10.4℃
  • 맑음영천7.1℃
  • 맑음함양군8.0℃
  • 맑음밀양9.2℃
  • 맑음고창7.7℃
  • 맑음순천7.0℃
  • 맑음추풍령6.6℃
  • 맑음해남9.4℃
  • 맑음영덕8.7℃
  • 맑음영월3.2℃
  • 맑음군산6.5℃
  • 맑음광주10.0℃
  • 맑음완도8.4℃
  • 맑음부여6.8℃
  • 맑음상주8.3℃
  • 맑음양평3.9℃
  • 맑음동해8.3℃
  • 맑음수원6.4℃
  • 맑음강릉8.6℃
  • 맑음원주3.9℃
  • 맑음문경4.8℃
  • 맑음홍성5.5℃
  • 맑음홍천2.3℃
  • 맑음남해6.7℃
  • 맑음청송군5.4℃
  • 맑음강진군9.4℃
  • 맑음동두천4.2℃
  • 맑음대관령2.6℃
  • 흐림서귀포12.9℃
  • 맑음부안6.8℃
  • 맑음이천2.9℃
  • 구름조금춘천3.1℃
  • 맑음울산10.1℃
  • 맑음통영11.3℃
  • 맑음울릉도8.9℃
  • 맑음의성5.6℃
  • 맑음의령군7.3℃
  • 맑음북부산10.7℃
  • 맑음청주7.1℃
  • 맑음구미6.2℃
  • 맑음전주8.1℃
  • 맑음정읍7.3℃
  • 맑음보성군8.6℃
  • 맑음정선군4.3℃
  • 맑음북춘천2.5℃
  • 맑음강화2.8℃
  • 맑음제주10.9℃
  • 맑음고흥8.1℃
  • 맑음안동7.1℃
  • 맑음영광군6.8℃
  • 맑음고산10.5℃
  • 맑음태백4.4℃
  • 맑음고창군7.8℃
  • 맑음대전6.8℃
  • 맑음성산10.4℃
  • 맑음인천5.1℃
  • 맑음남원9.3℃
  • 맑음봉화2.4℃
  • 맑음대구9.7℃
  • 맑음여수10.6℃
  • 맑음보은6.9℃
  • 맑음서청주6.1℃
  • 맑음파주4.5℃
  • 맑음세종5.9℃
  • 맑음서산6.4℃
  • 맑음천안6.6℃
  • 맑음진도군7.9℃
  • 맑음거창7.6℃
  • 맑음흑산도6.8℃
  • 맑음산청7.3℃
  • 맑음김해시10.8℃
  • 맑음금산5.7℃
  • 맑음목포8.0℃
  • 맑음합천9.1℃
  • 맑음순창군7.1℃
  • 맑음제천3.1℃
  • 맑음충주4.4℃
  • 맑음경주시8.3℃
  • 맑음장흥8.7℃
  • 맑음부산11.2℃
  • 맑음속초6.9℃
  • 맑음양산시10.7℃
  • 맑음창원9.1℃
  • 맑음장수5.2℃
  • 맑음영주4.2℃
  • 맑음북창원10.7℃
  • 맑음임실7.4℃
  • 맑음진주7.5℃
  • 흐림백령도7.0℃
  • 맑음거제6.4℃
  • 맑음철원3.9℃
  • 맑음서울6.3℃
  • 맑음보령6.6℃
  • 맑음광양시10.9℃
  • 맑음울진9.3℃
  • 맑음북강릉5.7℃

엔와이뮤직(NY MUSIC), 신규 플랫폼 론칭 직후 팬덤 이벤트 응모 1만 명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0:55:09
  • -
  • +
  • 인쇄

 

 

 

 

K-POP 팬덤 콘텐츠 브랜드 엔와이뮤직(NY MUSIC)이 최근 자체 플랫폼을 신규 론칭하며, 아티스트 IP 기반 팬덤 사업을 본격화했다. 플랫폼 출시와 함께 진행된 음반 사전 구매 기반의 팬 이벤트에는 누적 1만 명 이상의 팬이 참여해, 실질적인 수요와 초기 반응을 입증했다.

해당 플랫폼은 특정 음반을 사전 구매하면 팬사인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구매 과정에서 아티스트 활동과 직접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팬 참여의 효율성과 접근성을 높인 구조로 평가되고 있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이번 플랫폼 구축을 통해 음반 기획, 유통, 응모, 결과 안내 등 전 과정을 일원화해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팬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와이뮤직(NY MUSIC) 관계자는 “이번 플랫폼 론칭은 음반 판매와 팬 이벤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이라며, “팬들의 반복 참여가 빠르게 이어지고 있고, 구매와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가 잘 작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향후 해당 플랫폼을 기반으로 굿즈 연동 캠페인, 팬 대상 한정 프로그램, 멤버십 리워드 구성 등 팬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팬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모션 효율을 높이고, 운영 안정성과 정확도를 지속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엔와이뮤직(NY MUSIC)은 오는 6월 말 서울 상암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플랫폼과 연동되는 실물 접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