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 구름많음광양시8.0℃
  • 흐림순천4.9℃
  • 흐림장수6.7℃
  • 흐림거제7.8℃
  • 흐림서산6.2℃
  • 흐림천안5.4℃
  • 흐림산청4.4℃
  • 구름많음서울5.1℃
  • 구름많음춘천2.0℃
  • 구름많음부안7.2℃
  • 흐림서청주5.9℃
  • 구름많음백령도6.5℃
  • 구름많음군산5.6℃
  • 흐림경주시5.0℃
  • 구름많음강릉7.0℃
  • 구름많음목포8.6℃
  • 구름많음수원5.0℃
  • 구름많음완도7.4℃
  • 구름많음문경2.1℃
  • 구름많음상주2.4℃
  • 구름많음홍성7.1℃
  • 구름많음해남7.7℃
  • 흐림영주2.3℃
  • 흐림순창군5.7℃
  • 흐림원주3.2℃
  • 흐림보은3.1℃
  • 흐림창원7.5℃
  • 흐림태백3.5℃
  • 흐림봉화1.4℃
  • 흐림북강릉5.7℃
  • 흐림제천2.8℃
  • 구름많음제주13.6℃
  • 흐림광주7.9℃
  • 비전주7.7℃
  • 흐림추풍령3.5℃
  • 구름많음영천4.0℃
  • 구름많음진주5.0℃
  • 흐림남원6.0℃
  • 구름많음정읍8.3℃
  • 흐림철원1.5℃
  • 구름많음속초7.0℃
  • 구름많음세종6.3℃
  • 흐림금산5.8℃
  • 안개인천4.5℃
  • 흐림밀양5.0℃
  • 흐림북창원7.2℃
  • 구름많음서귀포13.3℃
  • 흐림거창3.0℃
  • 흐림동해7.8℃
  • 흐림부여4.0℃
  • 구름많음의령군3.4℃
  • 흐림정선군1.2℃
  • 구름조금흑산도10.0℃
  • 구름많음고흥5.9℃
  • 구름많음임실6.0℃
  • 구름많음양평3.1℃
  • 구름많음안동2.5℃
  • 구름많음울진7.1℃
  • 구름많음동두천3.0℃
  • 흐림이천3.1℃
  • 흐림대구5.6℃
  • 흐림영월2.7℃
  • 구름많음강화3.7℃
  • 흐림양산시7.6℃
  • 흐림대관령0.8℃
  • 흐림통영8.4℃
  • 구름많음구미4.0℃
  • 구름많음영광군8.0℃
  • 흐림성산12.6℃
  • 구름많음포항8.1℃
  • 흐림합천5.2℃
  • 흐림함양군4.8℃
  • 안개북춘천1.1℃
  • 구름많음진도군7.0℃
  • 구름많음파주2.9℃
  • 흐림여수8.6℃
  • 구름많음의성3.2℃
  • 구름많음고창군8.0℃
  • 구름많음대전6.1℃
  • 흐림충주4.3℃
  • 흐림울릉도9.7℃
  • 흐림부산9.5℃
  • 흐림청주7.5℃
  • 구름많음북부산6.9℃
  • 구름많음고산16.0℃
  • 구름많음영덕5.5℃
  • 흐림울산8.7℃
  • 구름많음김해시7.1℃
  • 흐림청송군1.7℃
  • 구름많음보령7.5℃
  • 구름많음고창7.9℃
  • 흐림홍천1.5℃
  • 구름많음인제1.6℃
  • 흐림장흥6.2℃
  • 구름많음남해7.3℃
  • 구름많음보성군6.0℃
  • 흐림강진군6.7℃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3:28:20
  • -
  • +
  • 인쇄

 

 

 

 

 

K-POP 유통 및 콘텐츠 브랜드 엔와이뮤직(NY MUSIC)이 지난 7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자사 첫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이번 매장 오픈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보를 넘어, 팬덤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적으로 구현한 첫 사례로 평가된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그간 온라인 기반의 음반 및 굿즈 유통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독립 아티스트부터 대형 K-POP IP까지 폭넓은 유통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영역에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상암동에 마련된 첫 매장은 엔와이뮤직(NY MUSIC)이 유통을 담당하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반과 공식 굿즈를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 온라인 유통의 한계를 보완하고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아티스트 콘셉트가 반영된 공간 디자인을 통해, 팬들이 단순한 소비를 넘어 감각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아티스트 중심의 유통 구조를 더욱 체계화할 계획이다.


엔와이뮤직(NY MUSIC)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단순한 판매처 확대가 아닌,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실질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라며 “앞으로 팬 경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와이뮤직(NY MUSIC)은 올해 하반기 중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팬덤 중심의 유통 생태계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