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 박무홍성2.9℃
  • 맑음동두천2.1℃
  • 맑음합천3.8℃
  • 맑음서귀포11.2℃
  • 맑음울진5.5℃
  • 맑음광양시8.3℃
  • 맑음남해9.3℃
  • 구름많음보령4.2℃
  • 맑음포항7.6℃
  • 구름많음임실5.5℃
  • 박무청주5.1℃
  • 맑음북강릉5.5℃
  • 맑음통영7.9℃
  • 맑음성산11.8℃
  • 맑음영천7.3℃
  • 흐림원주3.5℃
  • 구름많음영광군7.2℃
  • 구름많음강릉5.9℃
  • 맑음상주5.5℃
  • 맑음순창군5.9℃
  • 박무수원2.6℃
  • 맑음파주-0.7℃
  • 맑음전주5.3℃
  • 구름많음동해7.6℃
  • 맑음이천3.1℃
  • 맑음금산5.3℃
  • 박무서울3.2℃
  • 구름많음대관령0.4℃
  • 구름많음의성2.3℃
  • 흐림구미4.2℃
  • 맑음여수9.0℃
  • 맑음부안6.2℃
  • 구름많음춘천2.3℃
  • 흐림강진군8.1℃
  • 맑음거제9.0℃
  • 구름많음제천3.3℃
  • 맑음북창원6.2℃
  • 흐림북춘천1.4℃
  • 구름많음완도8.6℃
  • 박무대전4.8℃
  • 맑음서산3.7℃
  • 맑음양평3.2℃
  • 흐림고창6.7℃
  • 구름조금거창3.2℃
  • 맑음산청8.6℃
  • 박무북부산7.3℃
  • 구름많음추풍령5.5℃
  • 구름많음홍천2.2℃
  • 구름많음울릉도8.1℃
  • 흐림장수4.7℃
  • 흐림고창군6.5℃
  • 맑음군산4.6℃
  • 맑음천안4.5℃
  • 구름조금순천6.1℃
  • 맑음부산8.9℃
  • 맑음세종3.9℃
  • 박무인천2.2℃
  • 맑음의령군1.2℃
  • 구름많음인제1.3℃
  • 구름많음충주4.4℃
  • 구름많음제주12.1℃
  • 구름많음장흥8.2℃
  • 흐림해남8.0℃
  • 구름많음목포7.7℃
  • 구름조금고산12.1℃
  • 구름많음영월2.9℃
  • 맑음백령도4.2℃
  • 맑음진주3.9℃
  • 구름많음봉화0.6℃
  • 맑음청송군1.2℃
  • 흐림태백2.5℃
  • 구름많음보성군8.9℃
  • 박무창원7.2℃
  • 구름많음영주5.5℃
  • 맑음양산시7.4℃
  • 박무안동1.3℃
  • 구름조금함양군7.9℃
  • 구름많음정읍5.7℃
  • 맑음밀양4.3℃
  • 박무울산8.4℃
  • 구름많음진도군8.4℃
  • 맑음부여3.1℃
  • 박무대구6.0℃
  • 맑음영덕6.6℃
  • 구름조금흑산도9.1℃
  • 구름많음남원6.0℃
  • 구름조금속초6.1℃
  • 맑음강화3.1℃
  • 맑음서청주4.5℃
  • 구름많음철원1.1℃
  • 맑음고흥8.6℃
  • 구름조금문경6.1℃
  • 박무광주7.4℃
  • 맑음김해시6.3℃
  • 흐림정선군0.4℃
  • 구름많음보은4.7℃
  • 맑음경주시6.5℃

엔와이뮤직(NY MUSIC), 상암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유통 중심 사업 본격 확장 시동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3:28:20
  • -
  • +
  • 인쇄

 

 

 

 

 

K-POP 유통 및 콘텐츠 브랜드 엔와이뮤직(NY MUSIC)이 지난 7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자사 첫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이번 매장 오픈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보를 넘어, 팬덤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적으로 구현한 첫 사례로 평가된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그간 온라인 기반의 음반 및 굿즈 유통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독립 아티스트부터 대형 K-POP IP까지 폭넓은 유통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영역에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상암동에 마련된 첫 매장은 엔와이뮤직(NY MUSIC)이 유통을 담당하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반과 공식 굿즈를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 온라인 유통의 한계를 보완하고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아티스트 콘셉트가 반영된 공간 디자인을 통해, 팬들이 단순한 소비를 넘어 감각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엔와이뮤직(NY MUSIC)은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아티스트 중심의 유통 구조를 더욱 체계화할 계획이다.


엔와이뮤직(NY MUSIC)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단순한 판매처 확대가 아닌,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실질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라며 “앞으로 팬 경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와이뮤직(NY MUSIC)은 올해 하반기 중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팬덤 중심의 유통 생태계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