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 구름많음보령7.5℃
  • 구름많음홍성7.1℃
  • 구름많음고창7.9℃
  • 구름많음광양시8.0℃
  • 흐림거제7.8℃
  • 구름많음양평3.1℃
  • 흐림강진군6.7℃
  • 흐림대구5.6℃
  • 안개북춘천1.1℃
  • 흐림봉화1.4℃
  • 흐림동해7.8℃
  • 흐림성산12.6℃
  • 구름많음군산5.6℃
  • 흐림거창3.0℃
  • 구름조금흑산도10.0℃
  • 흐림부산9.5℃
  • 흐림울릉도9.7℃
  • 구름많음울진7.1℃
  • 흐림보은3.1℃
  • 흐림통영8.4℃
  • 구름많음영천4.0℃
  • 구름많음속초7.0℃
  • 흐림장수6.7℃
  • 흐림서청주5.9℃
  • 흐림울산8.7℃
  • 흐림남원6.0℃
  • 흐림청주7.5℃
  • 구름많음의령군3.4℃
  • 구름많음대전6.1℃
  • 흐림순창군5.7℃
  • 흐림경주시5.0℃
  • 구름많음동두천3.0℃
  • 흐림영주2.3℃
  • 구름많음북부산6.9℃
  • 구름많음임실6.0℃
  • 흐림여수8.6℃
  • 구름많음고산16.0℃
  • 흐림영월2.7℃
  • 구름많음김해시7.1℃
  • 구름많음완도7.4℃
  • 흐림추풍령3.5℃
  • 구름많음부안7.2℃
  • 구름많음목포8.6℃
  • 흐림순천4.9℃
  • 구름많음영광군8.0℃
  • 구름많음서귀포13.3℃
  • 흐림창원7.5℃
  • 흐림북창원7.2℃
  • 구름많음영덕5.5℃
  • 구름많음진도군7.0℃
  • 구름많음문경2.1℃
  • 비전주7.7℃
  • 흐림북강릉5.7℃
  • 흐림함양군4.8℃
  • 구름많음정읍8.3℃
  • 구름많음보성군6.0℃
  • 구름많음파주2.9℃
  • 구름많음상주2.4℃
  • 구름많음백령도6.5℃
  • 구름많음해남7.7℃
  • 구름많음포항8.1℃
  • 구름많음구미4.0℃
  • 흐림부여4.0℃
  • 구름많음의성3.2℃
  • 구름많음강릉7.0℃
  • 흐림장흥6.2℃
  • 흐림청송군1.7℃
  • 흐림홍천1.5℃
  • 구름많음남해7.3℃
  • 흐림이천3.1℃
  • 구름많음안동2.5℃
  • 흐림철원1.5℃
  • 흐림태백3.5℃
  • 흐림충주4.3℃
  • 구름많음수원5.0℃
  • 흐림산청4.4℃
  • 구름많음제주13.6℃
  • 흐림원주3.2℃
  • 구름많음강화3.7℃
  • 구름많음인제1.6℃
  • 구름많음서울5.1℃
  • 구름많음세종6.3℃
  • 흐림제천2.8℃
  • 안개인천4.5℃
  • 흐림밀양5.0℃
  • 흐림광주7.9℃
  • 흐림대관령0.8℃
  • 흐림정선군1.2℃
  • 흐림합천5.2℃
  • 구름많음춘천2.0℃
  • 구름많음진주5.0℃
  • 구름많음고창군8.0℃
  • 흐림서산6.2℃
  • 구름많음고흥5.9℃
  • 흐림천안5.4℃
  • 흐림양산시7.6℃
  • 흐림금산5.8℃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이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5:50:42
  • -
  • +
  • 인쇄

<사진 -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 돌파>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뇌새김 영어 학습지 ‘더위크’가 2024년 상반기에 약 2만 세트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4만 5천 세트(약 300만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위크’는 스마트폰 또는 전용 학습 태블릿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지다.

위버스마인드는 ‘더위크’ 판매 상승 요인을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증가라고 밝혔다. 2022년 12월에 출시된 ‘더위크’는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20-50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특히 올해에는 2030세대의 구매 비율이 70%를 넘어서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더위크’를 구매한 이유로는 기초 영어 학습(38%)이 가장 높았으며, 다른 요인으로는 외국인과의 자유로운 대화(25%)와 자기계발(17%) 등이 꼽혔다. 구매자의 성별로는 여성(71%)이 많았으며, 직업별로는 직장인(56%)의 비율이 높았다.

위버스마인드는 2030세대 직장인의 구매 비율이 높은 이유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학습량, 혼자서도 발음을 연습할 수 있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꼽았다. ‘더위크’는 AI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발화의 속도, 강세 등 세부 지표, 그래프를 보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단어 및 표현 차이도 익힐 수 있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최근 경제난으로 2030직장인들의 자기계발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 ‘더위크’가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사용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어학습지 ‘더위크’를 판매하고 있는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올 1분기에 최대 매출 실적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연이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5월에는 베트남 호치민과 일본 도쿄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많이 본 뉴스

초·중·고

대학

공무원

로스쿨

자격증

취업

오피니언

종합